마인드컨트롤 단계와 피해자 해방하는 방법.뇌해킹 TI

인공위성,정보사,국정원,정보본부,국방부,합동참모본부,미군,777부대,대통령, 마인드 컨트롤 단계와 피해자 해방하는 방법. 뇌해킹.TI. 인공위성.국정원.국방부. 합동참모본부.미군.777.대통령



1. 우주군 (G7)

2. NASA 우주항공 연구소

3. NSA, NIS,       독재

4. 검찰 (FBI), 검찰 (CIA), 군검찰 (CIA)

5. 교황, 판사, 의사

6. 대통령, 국무총리, 왕

7. 주둔 미군

8. 국정원 기무대, 부, 처 정보부.

9. 국방부, 합동 참모부 지하벙커

10. 군단 사령부 지하 벙커

11. 군 사령부 지하벙커

12. 경찰청

13. 마피아 야쿠자 삽합회 흑사회

14. 신천지 구원파 영생교

15. 국민 시민 범죄자 양아치

16. 죄없는 국민 시민

1~16단계의 처와 자식들

죄없는 민간인들을 괴롭히는 마인드컨트롤은 경찰청입니다. 그 위부터는 공무원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가해자는 경찰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경찰보다 군인이 더 숫자가 많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괴롭히는 이유는 정치적인 살인, 권력살인입니다. 12단계를 노리는 13단계, 11단계를 노리는 12단계가 민간인을 마인드 컨트롤 해서 환청과 환영으로 괴롭히고 지시를해서 그 윗단계나 아랫단계를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12단계에서 17단계를 공격한다면, 12에서 13으로 1인당 2명씩을 잡습니다. 이런식으로 16단계까지 내려가면 가해자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예를들면, 우주군의 인공위성, 레이더, 소나로 지향성 데이터 송신기능을 사용하여 인간의 뇌와 컴퓨터를 연결시킵니다. 그럼 뇌해킹이 됩니다. 그럼 컴퓨터는 실시간으로 저장 및 분석을하여 지하 데이터 탕고에 저장을 합니다. 그것이 바로 지구의 자기장입다. 지구의 자기장과 맨틀이 저장소입니다. 파워는 지구의 자전과 공전, 즉 자신의 회전력에서 나오며, 모터가 기를 발생시키듯 시속 500킬로미터로 회전하며 끊임없이 발전을 계속합니다. 그 것을 지구의 한가운데있는 핵에 저장을 합니다. 핵이 바로 다이아몬드 이며, 방사능 덩어리입니다.

최근 러시아에서 다이아몬드를 체르노빌 핵발전소의 노심에 넣고 실험을 한 결과 핵 배터리가 만들어졌습니다. 2.5v로 10만년을 쓸 수 있는 양입니다. 벌써 상용화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 가해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일단, 전체 반전 명령을 합니다. 그럼 자신이 17단걔에 있으므로, 직접적인 가해자가 12단계라면, 11단계와 만나게 됩니다. 그상태에서 말소리가 들리는 가해자와 이야기를 해서 오해를 풀면 됩니다. 사실 나는 피해자인데, 잘못알고 있다고 하면됩니다. 

명렁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반전 쩜

2. 전체 믹스 쩜.

3. 진지자리라 진지자 진지자리라 진지자.

4. 오해를 이단계에서 11단계와 풉니다.

5. 말소리가 순간 사라지면 오해가 풀린겁니다.

6. 하지만 반전된 가해자 그룹이 다시 반전을 하기 때문에 다시 말소리가 들립니다.

7. 그럼 다시 반전을 해서 10단계와 풉니다.

8. 이런식으로 계속 풀어갑니다.

9. 그럼 위의 1~11단계다 12단계를 수사합니다.

10. 이것을 11와 12의 관계 112라고 합니다.

사실상 1~10단계는 변동의 폭이 있지만, 순위는 계속 지킵니다. 마인드컨트롤은 각 부와 처와 청의 기관장들입니다. 일루미타니는 그들을 제외한 나머지 조직원들입니다. 공무원들입니다. 대부분 법조계에서 일을 하고 있는 현직들입니다.

인간들은 개혁을 원하기 때문에, 일루미나티의 꼬임에 쉽게 넘어갑니다. 착하면서, 우직한 사람들을 등용해서, 모든공은 기관장이 가져가고 자기이름으로 공을 올리고 상을 받고 더 높은 조직의 장으로 스카웃됩니다. 자신을 도와준 사람을 데리고 가지 않고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혼자 스카우트 되어 갑니다. 그럼 조직의 장을 도와준 부장 과장들 중 부장이나 과장은 다른 동기 선배 후배의 눈치를 보며 할 수없이 은퇴하게 됩니다. 

그럼 은퇴한 사람들은 방산업체나 다른 하위조직에 들어가서 그사람을 원망하면서 또다른 마인드컨트롤이나 일루미타니의 조직원이 되어서, 그 조직의 장을 공격합니다. 모든 정보를 알고 도와줬으니 가능한 일입니다. 일명 배신자 배반자로 낙인 찍히며, 조직의 비리 고발자로서 국가의 영웅이 됩니다. 

고발 위기에 놓인 전 조직의 장은 그를 사전에 제거하려고 자신이 기관장으로 있는 기관의 부하들과, 전 기관의 기관장과 협동해서 그를 죽이려고하고, 이때 자신이 11단계라면, 12~17단계의 사람들을 마인드 컨트롤해서 그를 공격합니다. 이것을 크라이라고합니다. 즉, 12~17단계중, 12단계라도 나머지 13~17까지를 동원해서 공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VIP를 위한 정치적 살인, 권력적 살인입니다. 뇌해킹은 마인드컨트롤을 위해 만든 기술입니다. GPS 인공위성 레이더 소나 수퍼컴퓨터 이지스체계 링크드 체계등을 이용해서, 주변인에서 악소문을 퍼트리고, 공무원일 경우에는 가차없이 징계 및 해고를하며, 모든사업에서 망하게합니다. 그리고는 요인이 접근해서, 심리적으로 세뇌를 시킵니다. 너를 괴롭히는 사람은 국가이며, 국정원이나 경찰이라고 속입니다.

나는 미군이며, 군무원이라고 합니다. 너를 도와줄 사람은 미군밖에 없으니, 미군으로 오라고 합니다. 그럼 범인은 누구일까요? 국정원, 경찰, 미군이 아닌, 그 윗단계일 가능성이 크고, 순서도에서 보았듯이, 바로 윗단계는 대통령, 국무총리, 왕입니다. 가해자의 바로 윗단계를 보아야 답이 나오는 것입니다.

자신의 권력을 위해서 치정살인을 하는 겁니다. 그의 부하들이 충성심을 보이기위해 선조치 후보고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