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컨트롤 피해자,외계인,원유,지옥,유기물,무기물TI,국정원 기무대 정보부 검찰 경찰 사종교 피라미드 원유 유전공 기름 오일.

마인드컨트롤 피해자,외계인,원유,지옥,유기물,무기물TI,국정원 기무대 정보부 검찰 경찰 사종교 피라미드 원유 유전공 기름 오일.



"라는" 태양의 신으로 밝게 빛나는 지상의 신을 말한다. 말 그대로 지하의 신이 인간의 몸과 합체해서, 지상의 일정부분을 통치하는 것이다. 외계인들도 지상의 인간의 몸과 합체 시켜서 지상에서의 삶을 누리게 해달라고, 여행시켜달라는 그들의 신의 이름이다. 그들은 언어가 필요없다. 서로 뇌파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피라미드 3개에는 글자가 없다.

나머지 피라미드는 그후의 인간들이 대피라미드를 보고 그대로 복사해서 배껴만든것이다. 대피라미드 3개는 우주의 외계인이 건설해준것이다. 나머지 수백개의 피라미드는 지하에서 올라온 외계인들이 지상의 원시인들과 합체해서, 정신 교육과 문화를 같이 만들고 상생하며 많은 외계인을 지상으로 불러오기 위해 만든 복사품이다. 결국 피라미드 덕분에 이집트는 사막에 위치한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지구 4대문명중 가장 발전한 문명이 되었다.


외계인은 지구의 원유에 유기물과 무기물로 존재한다. 그들은 한몸으로 존재하며, 그곳을 지옥이라한다. 유전공이다. 도로 바닦에 깔려있는 타르성분은 가죽옷과 같은 외계인의 옷과 시체이고, 휘발유는 그들의 영혼이다.

그들의 영혼을 들여마시면 정신병에 걸리며 마컨인드 컨트롤 피해자라고합니다. 그것을 들이마시면, 인간이 심장을 이식하면 생각과 얼굴이 변하는 것처럼, 휘발유를 들이마신 인간들도 생각과 인성이 변한다.

그것을 거부한다면 정신병에 걸리거나 이중인격이 된다. 그리고, 이윽고 그들의 지도자의 목소리가 들리며, 거부한다면 그들의 부름을 받은 사교도들에 의해 공격당하거나 죽는다. 그것이 바로 보이스 피싱과 스토킹이다.

그것을 조사하는 사람들이 검찰과 국정원, cia, fbi등 수사계열이며, 수사를 위해 다시 보이스피싱, 스토킹, 해킹등의 단계를 거치며 피해자는 2중 3중 10중의 막대한 피해를 입게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역시 이와같은 맥락이다. 그들의 복수이자 일침인것이다. 지구안에서 수백억년간 정신적으로 진화하고, 그중일부가 인간세상에 나왔기 때문에 지구의 모든역사를 알고 있다. 모든 아이디어를 그들이 제공하고 지시한다. 그것이 바로 그림자 정부이고 그들에게 협력하는 것이 바로 인간 비밀정부이다.

스노든과 로버트 던컨은 평생 그들을 찾아다녔다. 하지만 cia 내부에서도 그런 자료는 없었다. 그들도 정체를 모르기 때문이다. 일부러 수사를 하지 않는다. 어자피 미국이 세계1위 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국과 소련의 급부상으로 인해 그들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하나의 강대국을 세개의 세력으로 나눠서 서로 전쟁을 유발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지상으로 올라온 원유량이 많으면 많아질수록 이런일이 벌어진다. 그들도 인간처럼 살고 싶은 것이다. 그래서 꿈이나 환영 환청등을 겪는 것이다. 바로 인간의 장비 속에서 인간처럼 말하는 것이다. 4차원의 존재가 3차원의 존재로 결집되어 있고 만질 수 없는 존재가 바로 이들인것이다.

일본 만화 데빌맨에 잘 표현되어있다. 원유나 휘발유를 들이마신다면 이미 그들의 육체와 정신이 나의 뇌속에 들어와있는 것과 마찬가지다. 한번 뇌에 들어간 휘발유는 나가는 구멍이 없어서 오랜시간동안 빠지지 않는다. 본드작업, 휘발유작업, 바나나우유, 기름으로 만든 옷, 휘발성으로 만든 제품등이 직접적인 원인이다.

원유중 휘발유의 절반 이상을 미국에서 사용한다. 그래서 미국은 연간 300만가구가 마인드컨트롤에 걸려서 파산하게 된다. 나머지 휘발유를 제외한 전제품을 전세계가 골고루 사용한다. 그래서 피해규모가 나눠지게되며, 미국이 가장 극시한 피해를 겪고있는 것이다.

인간이 가장 잘못한 짓은 바로 자원탐사를 위한 인공위성과, 하프레이더, 소나, 지열발전소의 사용이다. 그장비들은 전파를 이용해 지하 500KM 까지 참사를하며, 그 과정중에 외계인들과 접속이 되는 것이다. 포트가 열리게 되면, 지하의 구조물을 안테나로 사용해서 인간들을 괴롭히는 것이다.

그들은 모든것을 다알고 있으며, 인간들이 더이상 우리를 괴롭히지 않기를 원한다. 그래서 직접적인 원인제공자인 무기개발사, 군인들, 자동차 공장들을 공격한다. 또 자신들을 파괴하는 원자력발전소와 강력한 전자무기인 고강도 전기를 생산하는 발전소들도 공격한다. 그리고 비밀을 가지고있으며, 모든것을 알면서 자신들의 욕심을 위해 세계정부와 인류에게 정보를 밝히기를 거부하는 정보요원들이 집중적인 공격대상이다.

그래서 그들은 입사할 때부터 자신들의 정적이나 표적들을 정해놓고, 자신들이 공격당하면, 그 표적들이 자신들을 공격하고 억압하는 외계인과 악마라고 속이며 그들을 직접 공격한다. 그들이 바로 국가 1급 비밀 블랙요원들이다. 이름은 NSA CUA FBI라고 하며, 그들의 동맹국인 한국 호주 영국 일본 유럽등도 여기에 속한다.

결국 유전공속의 유기체로 존재하는 외계인들이 자신들을 대신해서 민간인들 공격하도록 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전쟁이 벌써 르네상스시대부터 기르으로 전기를 생산하기 시작한 200년간 지속되었다. 지구밖의 외계인들은 다안다. 유전공안에 있던 외계인들이 지표면으로 올라와서 안보이는 상태로 인간들과 같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그래서 예전처럼 하늘을 뒤덮을 정도로 외계의 UFO가 나타나지 않는것이다.

지구인들은 지구아래에 외계인, 지구 바깥 우주의 외계인들 사이에 위치적으로 끼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모래시계의 가운데에 위치하며, 앞뒤 양옆으로 포위되어있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표현하자면, 동맹이 된다면, 사방팔방 보호되는 위치지만, 싸운다면, 사방팔방 포위된 아주 위험한 형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