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뇌해킹,무기주파수와 혼용장비 주파수 믹서

마인드인공위성,레이더,TI,컴퓨터,소나,친일파,친중파,공산주의의,독재,CIA

무기 주파수는 정해져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비행기가 만들어질 때부터 첫 임무는 정찰비행이었기 때문이다. 비행기는 전투기로 발전했고, 1차대전부터 눈부시게 발전을 거듭해왔다.

정찰-> 기총사격->폭탄->미사일발사->핵미사일발사

이런 식으로 발전해왔으며, 모든 주파수는 정찰 주파수에 통합되어져있다. 이중에서, 중요한 주파수이며, 가장 안쓰는 주파수대로 핵미사일 발사버튼부터 거꾸로 정재져있다.

반대로 생각하면, 가중 범용적인 주파수이고 가장 중요한 주파수는 뇌파이다. 뇌파를 핵미사일 주파수와 연결되면, 개인의 의지로 핵미사일이 발사되어진다. 그래서, 가장 피해가 없는 정찰기의 정찰 주파수전용으로 남겨두었고, 비행기, 전투기등 중요한 주파수는 사용하지 못하게 하였다.


그런데, 인공위성과 와이파이등의 영향으로 전투기보다 강한 주파수가 전투기 내부에 들어왔을때, 특히 핸드폰이나 무전기를 사용했을때 비행기나 헬리콤터가 알 수 없는 원인으로 ㅌ추락하곤 했다. 특히 보잉사의 747, 737, 777기종이 그렇다.

이것은 전투기와 항공기 개발사인 보잉과 록히드 마틴사가 인공위성과 미사일 개발, 그리고, 여객까지 같은 운행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전시체제 때문이다. 여객기는 트기 747기종은 덩치가 크고 운항거리가 무제한에 가깝다. 핵폭탄 투하용으로도 쓸 수 있지만, 수송기, 보급기, 급유기등으로 개조해서 쓸 수 있다. 그래서 소프트웨어를 비슷하게 만들어 놓는것이다.


비상시국에는 전투기 조종사 없이도 프로그램으로 자체운항하게 만들어놓은것이다. 현실적으로 이미 비행기 여객기 에는 조종사가 필없다. 이미 무인 자동화 되어있다. 비상시에만 대처하기 위해 조종사가 탑승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미국은 어떤식으로 마인드컨트롤 주파수를 피해자에게 발사하는 것일까?

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미국이 운용하고 있는 장비중에 수출허가가 나지않는 장비들이다. 무기들이다. 또는 마이너옵션으로 수출허가가 나는 장비들이다.

비행기를 뜯어보자면, f-22, f-117a, b-2, b-1은 수출 불가능이다. 모두 가해자이다. 프레데터 에이왁스들도 수출불가 기종이며, 얼마전에 풀렸다. 이유는 간단하다. 예전에는 하드웨어 기계식으로 비행기의 날개를 축소헤서 미사일 장착 포드를 줄여서 마인드컨트롤 기술을 막아왔다. 그런데 요즘은 소프트웨어로 완벽하게 조작이 가능해진것이다. 그래서 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보다 개발기간이 더욱 길다. 

그렇다면 가해자는 어디있을까? 바로 미국의 전략사령부이다. 하와이에는 전략사령부안에 태풍경보 작전사령부, nsa, 미해군 함대, cia등 사실상 미국의 제2의 국방부이다. 그곳과 미국의 뉴욕항, 국방성에서 모든것이 이루어진다. 예를 들면, 한국의 주둔미군의 기갑사단은 9개월에 한번씩 해외에 순환배치된다. 한국에서 피해자의 뇌파를 잡아서, 9개월 후 해외의 다른 나라의 주둔기지에 가서 공격을 한다. 그곳이 바로 가까운 일본의 주일 미군기지, 에셜론 도청 센터이다. 


결론적으로, 정찰기종, 도청기관 에셜론, 주일 미군기지 등을 종합해 봤을때, 한미상호방위조약과 한일군사협정이 문제이다. 이 두개의 법안과 국민체육건강진흥법에 따른 무선 진찰기능, 국정원의 kdi연구소, 국방부 add 무기개발연구소, 가상공간 연구센터(ai)가 주된범인으로 파악된다. 

미국과 중국등 전세계에서 레일건 개발이 한창입니다. 레일건을 쏘려면 항공모함 두대의 가운데 잠수함을 배치해야합니다. 그럼 3대의 레이더끼리 연동해서 고각의 펄스전파탄을 쏠 수 있습니다. 또한 3대의 소나로 연동해서 펄스전자탄을 쏠 수가 있습니다. 마컨의 역할은 인적 드문 야산이나 폐교로 표적을 유인하는 겁니다. 그럼 훈련중이던 해군이 전자탄과 전파탄을 쏴서 맞춰서 죽이는 겁니다. 

레일건은 전기+탄환입니다. 전기로 감싸고 폭발력을 일으켜서 기존탄환의 수백배의 관통력을 얻습니다. 레일건에서 발사되는 전기와 탄환에서 탄환을 뺸 나머지 눈에 안보이는 전기만 가지고 쏘는 펄스탄이 바로 전자탄인겁니다. emp탄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적군의 기지와 통신망을 마비시키며, 헬리콥터, 비행기, 전함등을 일시에 마비시키거나 떨어트릴수 있습니다. 신의 무기라고 하며, 이지스 시스템의 필수요소인겁니다. 

범인은 이지스 시스템과 레일건 개발사인 한화 시스템, 미국의 제너럴 아토믹 사, 제너럴 모터스, 록히드마틴, 보잉입니다. 환영과 환청 고문으로 마인드컨트롤들이 유인해서 비행기나 항로 근처의 해변가로 피해자를 유인해서 눈에 안보이는 펄스탄으로 쏴죽입니다. 이렇게 유인당해서 북한산, 인왕산등에서 남자 두명씩, 차에서 세명씩 종종 단체로 죽습니다.

정보부는 12개로 되어있고, 국정원 기무대 검찰청 경찰첨은 기본 포함입니다. 송신장비는 건물위의 전파타워입니다. 기본적으로 15층이상의 헬기장에 있는 건물 옥상에 설치를 하며, 수신장비는 도청장비입니다. 기무대를 예로 들자면, 검찰과 국정원의 지시를 받아, 전국의 13군곳의 전파통신 감시소와 kt본부와 지국에서 함께 거주를 하며, 고정형 안테나와 이동형 안테나 차량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검은색 벤차량의 무전기와 안테나로 송수신 데이터를 수집하는데, 연간 1억건을 불법적으로 시행하며, 99%는 영장도 받지 않은 완전 불법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국정원의 대테러 방지법과, 검찰의 기소권한, 불기소권한, 수사지시권한, 수사종료권한등 초월적인 법의 힘 때문입니다. 이것을 만들어주는것은 다름아닌 독재를 위해 박정희와 전두환이 자신들을 위해 만든 법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결국 독재가 만든, 독재를 위한, 독재만의 한사람 만의 법입니다.

 
















롤,뇌해킹,무기주파수와 혼용장비 주파수 믹서

조회 4회댓글 0개
한국 소상공인지원협회 인.png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  477-2  /   Fax : 02-385-9177  /  E-Mail : yakmir2@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407-80-34630  /  ​남인우 

Copyright© 2000-2020. Proudly created with Wix.com

UPeace-logo-2-crop-c0-5__0-5-360x24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