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뇌해킹.마인드 컨트롤 피해자.전파공격 남인우-1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9일


우주와 뇌해킹.마인드 컨트롤 피해자.전파공격 남인우-1

우주와 뇌해킹.마인드 컨트롤 피해자.전파공격 남드 공격 남인우-1

주와 뇌해킹.마인드 컨트롤 피해자.전파공격 남인우-1



https://brunch.co.kr/@yakmir2/205

https://brunch.co.kr/@yakmir2/205

사진과 함께 보셔야 이해가 갑니다. 위에있는 주소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우주와 뇌해킹.마인드 컨트롤 피해자.전파공격 남인우-1

0. 인간의 숫자가 늘어나면 우주의 비중의 법칙 때문에, 신들의 숫자는 줄어든다.

애들 싸움이 어른들 싸움으로 번졌다.

나는 지구를 지키는 손오공이다.

1. 미래의 인간의 모습

미래는 몇가지 인간의 모습으로 구분된다.

-. 1~100세 : 인간 생체를 가진 일상생활. 하지만, 100% 공무원이 되고, 기계가 일을하고, 인간은 국가 공무원이 되어, 기계들을 관리하면서 산다. 1인당 100억 이상의 무료 차용증을 쓰고, 100년후에 값아 나간다.

-. 아시아는 AU, 유럽은 EU, 미국은 USA 로 결합된다.

-. 100년후 생체의 수명이 다하면, 뇌만 안드로이드에 탑재되어 다시 400년간을 더 살게된다. 영혼이 있는 공각기동대이다. 이때부터 경찰이나 군인 정보원이 되어 국가를 위해 일하며, 100년동안 쌓아올린 빋을 값아나간다.

-. 500~1000. 이때는 뇌가 오래되어,가수면 상태에 들게되며, 안드로이드 형식으로 살아가게된다.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며, 대부분 군인이나 노역장, 공장에서 일하게 된다. 화성, 금성, 목성,토성등 열악한 곳에서 지구를 위해 일을 하게된다.

-. 1000~5000. 이때는 뇌가 너무 노쇠하여, 거의 세포단위로 파괴되어 재생 능력의 효과도 상실되게 된다. 이때부터는 수퍼컴퓨터 안에 들어가 새로운 현실인 매트릭스의 세계에서 살아가게된다. 그곳에서 소프트웨어나 다른 종족, 시간 조종 과거와 미래에 연결하여 정보를 주고받고 공생관계에 들어가게된다.

-. 5000~10000. 이때는 육체를 버리고, 입자단위의 영혼만 남게되고, 진수면 상태가 된다. 확실하지만 죽은게 아니라. 영화 론머맨처럼 컴퓨터와 완전 일체화가 된다. 우주의 영혼끼리 합쳐져서 6만명이 1명이 될 수도 있다. 가끔 투명인간이 나타나 집안을 망쳐놓는 것은 이들이다.

-10000~100000. 이때는 완전히 신의 단계에 도달하게 된다. 더 이상 빚진것도 없고, 궁금한것도 없다. 수백,수천만명의 의지가 하나가 되어, 또는 수십억으로 분리되어, 다른 지구에서 생물체를 마컨하던지 그들의 몸속에서 과거를 지우고 살아가게된다. 이것을 현신이라고 부르고, 부처님이라고 부른다.

-100000~1000000. 이때는 우주를 직접 관장한다. 자신들의 자식들인 부처들에게 통신하여 인간에게 가르침을 내려주거나, 부처들을 조정한다.

2. 나는 누구인가?

위의 설명에서 보았듯이, 나는 내가 아니다. 과거도 모른다. 미래도 모른다. 내 나이가 1만년인지, 50살인지 몇번 태어났는지도 모른다. 올래살고, 다시 환생할수록, 과거의 나의 기억이 살아나고, 내가 만든, 내가 관장하던 다른 지구의 시스템을 관장하고, 그것을 이용해서 내가 현재 살고 있는 지구를 내가 원하면 끝없이 다른 지구보다 빨리 발전시킬 수 있다. 하지만. 역시 과거의 기억은 없어지거나 희미혀저서 기술을 모른다. 명령어 따위는 없다. 다만 원하면 현실이 미래가 그렇게 변화된다. .0.1초의 오차도 없이 정확히. 이를 아는, 다른 행성의 나이많은 존재들이 과거의 기억을 잃거나, 기억하기 싫은 현신들을 괴롭혀서 자신이 과거의 아버지라고 우기면서 세뇌와 최면, 그리고 고문을 하면서 자신들에게 능력을 이전하라고 지시한다. 꼭 5천살 이하가 그렇다.

그래서 5천살짜리가 1만년짜리로 진화하지 못하고, 다른 5천살과 1만년이상의 존재들에게 걸려 폐기처분 당한다. 컴퓨터를 재생 못하게 태양속으로 던져버린다. 그래서 태양속에서 거대한 우주선이 발견된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 인간의 기록은 불과 3천년밖에 안되었다. 3천년만에 인구가 77억이 되었다. 불가능하다. 현재 개미들은 수없이 많은데, 물고기도 알을 10만개씩 낳는데, 전혀 진화가 안되고 있다. 인간과 동물은 스스로 진화하지 않는다. 오직 바이러스와 인위적인 결합, 그리고 동물농장의 동물들이 되어 억지로 교합되어 새로운 생명체를 낳는다. 그게 바로 사랑의 감정이고 첫눈에 반하는 것이다. 일부러 뇌를 마비시키고 교합을 시키는 것이다. 다른 나이 먹은 존재들이 말이다. 자신들을 위해 혹은 미래를 위해. 그게 바로 뇌해킹, 마컨, 신의 존재이다.

문제는 10만년 100만년이상 살고 지구에서 다시 부활하거나, 인간의 몸속에 스스로 스며들어 합체가 된, 기억의 파편이나, 영혼들이 꿈을 꾸면, 6차원에 접속이 된다. 그곳에서 자신의 능력을 모르게 쓰고 있는 것이다. 꿈속에서 팔을 휘드르면, 그 지구 묻혀있던 핵폭탄이 터지고, 컴퓨터가 마비되어 전력이 마비된다. 특히 자신의 지구에서 다시 환생하거나 합체한 현실들에게서 그런 현상이 많이 나타난다. 이에 현재 지구의 상원 위원, 국정원 국방부의 초능력부서의 위원들은 이것을 막아달라고 일루미타니나 외계인들에게 협조를 요청해서 구원을 원한다. 너희들의 세계와 우리들의 세계와 공통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현상들만 모아서, 아는한 정보를 모두모아서 용의자를 체포하고 고문한다. 그리고 현신을 협박한다. 하지말라고, 생각하지말고 노래부르지말고, 성행위 하지말고, 돈벌지 말고 등등등 원하는 것도 많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지만, 그들은 역시 잘못되었다. 기술의 발전으로 레이더 인공위성 컴퓨터가 서로 연계되었기 때문에 운명이 섞여버린것이다. 차원과 공간이 서로 강제적으로 간섭을 하는것이다. 서로간의 이념이나 대립을 멈추고 올바르게 기술개발을 하면, 이런일은 절대 벌어지지 않는다. 모두 자신의 욕심을 위해 과학발전, 기술개발, 군사발전을 하다가 결국 서로 서로 장비의 파워를 올리게되면, 결국 다 멸명하게 되는것이다.